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스킨/씽크웨이 K20

매크로 이용 반자동 셋팅

by 대한미국 2022. 1. 3.
728x90
반응형

나는 늙어서 손꾸락이 굳었다.

 

게임은 하고 싶은데 숨쉬는 것도 귀찮다.

 

리니지 2.0은 리마스터 처럼 PSS 기능이 없다.

 

매크로를 이용하여 반자동을 만들고 싶다.

 

이런 내가 쓰는 키보드는 매크로 기능이 없다.

 

그래서 저렴한놈 하나 구입했다.

 

 

제조사의 사용의도와 상관 없이 사용해본다.

 

옵션

리니지는 케릭터가 화면 중앙에 있다.

내가 위로 움직이면 케릭터는 가만히 있고 배경만 움직인다.

셀 단위로 움직인다.

몬스터가 있으면 공격. 없으면 이동이다.

몬스터를 잡으면 아이템이 떨어진다.
케릭터는 상, 하, 좌, 우, 대각선 총 8방향이다.

시간이 너무 짧으면 씹힌다.

 

매크로1

결론

제자리에서 사냥을 원하지만 가능 하지만 아이템 줍기가 불가능하다.

자신의 DPS에 맞춰 지연시간을 변경 해야 한다.

몹이 많은곳에서 이용하면 한 화면에서 반복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